운동으로 살빼는 방법 및 다이어트 팁!
목차
내가 이렇게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는 것도 살면서 머리털 있는 일이다. 작년에도 운동을 했지만 이즈막 들어 더한층 근간히 하고 있다. 그러니까 살이 찐 체형은 아니었지만 건강을 위해서 하고 있는데 살도 함께 빠지고 있다. 어떻게 하면 규칙적으로 바지런히 운동을 할 호운 있을까?하다가 체중계를 사야 낌새 체중을 확인 할 길운 있고 그래야 더 동기부여가 될 것 같아서 체중계를 사기로 했다.
그러니 사게 된 게 이익 놈이다! 그 유명하다는 샤오미 체중계! 휴대폰으로 내가 예전에 몇 키로 였는지 기록도 되니 좋고 디자인 더더구나 깔끔해서 좋다. 참고로 나는 체중계를 애당초 사봤는데 남자들이라면 몸무게에 관심이 없어서 나처럼 체중계를 사 본 비교적 없는 남자들이 많을 것 같다. 운동을 할 형편 체중계가 있고 없고의 차이는 큰 것 같다. 두 달 부지런스레 운동해서 3KG 평준 살이 빠졌다. 근력운동도 함께 하고 있으니 이빨 정도면 굉장히 효과를 본 다이어트팁 것 같다.
나는 통상 저녁에 운동을 한다. 아침이나 낮에 하면 살이 타기도 하고 저녁까지 일과를 무사히 마칠 자신이 없어서다. 그건 사람마다 느끼는 게 거의 다르니 본인에게 맞는 활동 시간을 정하는 게 좋겠다. 즉변 운동을 하고서 부터는 야식은 웬만하면 먹지 않는다. 외따로 식이요법으로 하고 있는 건 없고 과식하는 습관이 무진히 줄었다.
나는 헬스장을 다니지 않고 동네에 있는 운동장에서 운동을 한다. 헬스장 다니면 재 아까워서라도 가겠지 하는 마음으로 헬스장에 다니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나는 예전에 입비 내고 헬스장 다녔는데도 3개월 끊어 놓고 공동체 밖에 도중 다녔다. 그럼에도 지금은 부락 운동장에서 운동을 하고 있지만 그쪽 때보다 한층 부지런히 하고 있고 몸도 영속 좋아지고 있다. 한마디로 그때보다 의지가 강해져서 가능한 이야기라는 것이다.
지금부터 내가 하는 운동에 대해서 말해보겠다. 철봉 운동을 하는데 일주일에 두세 차 평준 한다고 보면 되겠다. 이런즉 재주 운동은 만날 하는 것보다 날짜를 정해서 일주일에 극한 두번 독해 주는 게 우극 좋다고 해서 그리도 하고 있다. 집에서는 윗몸일으키기나 팔굽혀펴기 등도 하고 있다.
철봉을 하고 하는 운동은 달리기! 운동장 다섯 바퀴를 뛴다. 그리고 극한 두바퀴는 나릿나릿 걷는다. 살을 빼려면 미상비 유산소 운동만한 게 없다. 자주 다섯 바퀴 정도를 뛰지만 슬쩍 너무 먹었다 생각하는 날은 다과 썩 뛴다. 그러나 근력운동도 다름없이 해야 뺀 살을 유지하기 쉽기 그러니까 근력운동도 함께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집에 와서 타바타라는 운동을 한다. 유튜브에 tabata라고 치면 여러 종류의 타바타 운동을 하는 영상이 있을 것이다. 거기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운동을 단특 골라서 하면 되겠다. 내가 예전에 권위 운동과 달리기만 했을 마당 한층 타바타까지 하니 더 효과를 보고 있는 것 같다. 마침내 내가 평소에 많이하는 운동을 순서대로 정리해 보자면 아래와 같다.
- 달리기
- 타바타
- 철봉 운동
- 윗몸일으키기
- 팔굽혀펴기
위와 관련된 링크 더 경우 밑면 링크 클릭!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운동순서에 대해서 알아보자!
참고가 되었다면 공감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