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달살이 : 서쪽 여행
목차
DAY + 2 / 22.04.27 하루의 기록
김또치와 함께하는 제주여행 2일차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주도 입성을 제한 앞날 저희 숙소에서 갑 먼 서쪽을 돌아보기로 합니다.
“ 곽지 해수욕장 ”
검은 현무암 해안도로로 뻗은 애월에는 곽지해수욕장이 있습니다. 바다를 보는데 이날 제주서쪽카페 바람이 너무너무 불어서 사수 구경하고 옳이 점심을 먹으러 이동 했습니다. 곽지해수욕장은 서핑을 무지무지 하는 분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지요. 그래서 그런지 서핑 대여과 강습하는 곳이 몹시 보였어요.
곽지 해수욕장에는 야외 노천탕이 있습니다. 성별 노천탕이 돌담으로 나누어져 있지만 개방되어 있어요. 항시 확인하고 들어가야 합니다.
“ 우영담 ”
점심을 먹으려고 온 곳은 애월 쪽에 위치한 우형담 입니다. 우영담은 전복 해물요리들을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따로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 랜디스 도넛 ”
애월에 왔으면 꾹 사가야 하는 도넛 가게인 랜디스 도넛에 왔어요. 작년에도 사갔는데 대단히 맛있어서 이번에도 방문 했습니다. 도넛은 랜디스 도넛도 종류가 많아 취향대로 고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로스트 코코넛 도넛, 초콜릿 크론디, 버터 크럼 도넛을 픽했습니다.
“ 수월봉 ”
수월봉 지질 트레일은 화산이 빚어낸 제주의 모습을 제일 곧장 보여줍니다. 저희는 초년 자전거를 빌려서 수월봉을 구경하고 다녔는데요. 영알 해변입구 부터 차귀도포구까지 갔다가 새로이 돌아와 수월봉을 올라 바다의 풍경을 느낄 성명 있는 앞길 입니다.
노을 해안 1014 소개
저희가 자전거를 빌린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초년 자전거가 새 거이기도 했고, 카페와 아울러 운영을 해서 주차공간도 괜찮았어요. 노을 해안 1014라는 곳에서 대여를 했습니다. 자전거를 타시고 면허증이 있으면 누구나 쉽게 운전을 할 고갱이 있습니다. 더욱이 출두천 사장님 께서 조작방법과 연수도 해주시니 연수를 받고 타서 그런지 저희는 안전하게 라이딩을 했습니다. 노을 해안 1014 위치는 👇👇👇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고산리 3431-1
“ 새별 오름 ”
정상까지 오르는 데 20~30분 평준 걸립니다. 저희가 오름을 천만 만만히보고 슬리퍼를 고곤 갔다가 혼이 났어요. 올라가면 한라산과 여건 오름까지 볼 삶 있습니다. 내려오자마자 곧 카페로 이동했어요.
“ 새빌 ”
제주 서부의 베이커리 카페로 크로와상이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커피와 한라봉 에이드를 주문하고, 크로와상도 맛보았습니다. 새빌은 카페 문을 열고 나가면 저희가 올라갔다 온 새별오름이 한눈에 보입니다.새별오름으로 해가 지는 모습을 볼 생령 있으니 일몰 시간에 맞추어가시면 일몰도 볼 행우 있습니다.